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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원활한 서비스 신청, 상담, 이력관리 등을 위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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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보관기간_서비스 완료일로부터 최대 30일이며 이후 임의로 폐기 될 수 있습니다.
☞ 보다 신속한 서비스처리를 위해 사용 중인 제품의 모델명과 제조일자를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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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15-0117
평일: AM 09:00 ~ PM 18:00 ㅣ 휴무: 토, 일, 공휴일 (마지막 주 수요일: 17시 마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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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명: 경기도 광주시 탄벌길 52-14 ㅣ 지번 :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204-1
서비스 규정
보이러코리아의 모든 서비스는 벤타코리아에 위탁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구매제품 서비스 이용기준
공식 수입사를 통해 수입되어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부품판매 및 사후 관리를 진행합니다.
구매대행 및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비공식 수입 제품에 대해 서비스 및 부품판매 등 사후관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사후관리에 대한 책임 및 의무 또한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 품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구입일자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에 표시된 제조일자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당사와 별도 계약된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수입 사 별 달리 표기된 보증기간에 의거하여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필그린/트레아 : 2년
보이러코리아 : 전기요 5년 (그 외 제품 3년)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기본법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 제 5 조에 근거)
제 1 조(목적)
본 기준 내용은 서비스요금을 합리적으로 결정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 산정의 방법, 절차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로부터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서비스요금 산정)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처리 내용에 따라서 부품비, 점검비, 택배비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점검비 + 택배비
제 3 조(무상수리)
당사의 정품을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하는 불량이나 하자의 경우 해당합니다.
제 4 조(유상수리)
1> 무상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2>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하는 경우
3> 당사의 담당자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4> 당사의 담당자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5> 소모성 부품이 수명을 다한 경우
6>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염해 등)에 의해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7> 정품이 아닌 부품이나 용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제 5 조(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제 6 조(점검비)
제품의 고장 유무를 테스트 장비를 통하여 점검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제 7 조(서비스)
제품 서비스는 본사 또는 서비스 센터에 내방하여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내방하기 어려운 고객은 온라인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접수 후 택배로 발송 가능하며 관련 적용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 내: 부품비 / 점검비(무상)
2) 보증기간 외: 부품비 / 점검비(유상)
※ 해외구매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제 8 조(서비스 제품 보관기준)
1> 서비스 제품 보관기간은 완료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입니다.
2> 서비스 접수 시 등록하신 연락처로 연락 후에도 최대 보관일까지 수리 의뢰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
우 당사는 해당 제품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 및 임의로 처분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