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9년부터 건강과 웰니스
처음부터: 온 가족을 위한 웰빙.
1919년
1919년 Käthe와 Eugen Beurer는 Ulm의 Frauenstrasse 57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살고 있었습니다.그러나 부부 중, 특히 Käthe Beurer는 아이디어와 비전을 갖고 있었습니다. 당시에 매우 일반적이었던 온수 병 대신에 앞으로는 사람들에게 전기로 작동하는 난방 패드가 아늑한 따뜻함을 편리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중앙난방이 일반 가정의 표준이 아니었던 시대에 매우 실용적인 발명품이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Reutlingen의 Heinrich Stanger는 미국에 있는 동안 난방 패드 제조에 대해 알게 되었고, 1908년 Ulm으로 돌아온 후 독일에서 첫 번째 모델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1919년 Käthe Beurer와 그녀의 남편이 사업을 시작할 땐 관련 전문 지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생산”은 시작되었고, 첫 번째 제품은 집 침실에 있는 두 대의 재봉틀을 사용하여 생산하였습니다.
1923년
강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회사는 망하기 직전이었습니다.
1924년
Eugen과 Käthe Beurer는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갖고 비전을 고수했습니다.
1927년
기업가인 Hermann Bantleon은 젊은 회사에 합류했으며, 그 후 회사는 상업 등기에 등록되었습니다.
1930년
1920년대 말, 고양이 얼굴이 로고에 등장했습니다. 이와 함께 “Beurer의 고양이는 차가운 침대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줍니다’”라는 적극적이고 유머러스한 슬로건을 잠재 고객에게 알리며 젊은 회사의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참신한 특성들을 전달했습니다. Beurer의 난방 패드를 구매한 고객은 따뜻함과 편안함, 그리고 웰빙의 느낌을 경험하면서 무릎 위의 진짜 고양이 같은 느낌을 갖도록 했습니다. 고양이가 주는 속성인 믿음, 아늑함, 신뢰는 바로 Beurer 제품과 동의어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고양이 얼굴의 심볼은 거의 70년 동안 Beurer의 이미지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1931년
Eugen Beurer는 온도 조절기와 온도 조절기 고정 장치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여 열 조절 난방 패드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1933년
Hermann Bantleon은 회사의 파트너를 사임했습니다.
1934년
Beurer는 1934년에 창립 15주년을 맞이합니다. 이 시기는 또 다른 혁신적인 변화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창업자 부부의 아들인 Bernhard Beurer가 22세의 나이에 회사에 입사하여 기업에 젊은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 Ulm에서 난방 패드를 생산하는 노력이 계속되는 동안 Bernhard는 전국을 순회하면서 놀라운 성과를 올렸습니다. 좋은 경제 상황과 Beurer 주니어의 폭넓은 활동에 힘입어 Beurer는 급격한 상승세를 경험합니다.
1939년
세대가 바뀌면서 Beurer는 큰 도약을 했고 1935년에 회사는 이미 1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Bernhard Beurer의 광범위한 여행 활동은 성공적인 유통과 브랜드 성장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생산량을 늘려야 했기 때문에 Ulm의 Söflinger Strasse에 레스토랑이었던 곳으로 이전했으며, 이 곳에 Beurer는 오늘날까지도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1944년
그러나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회사의 고향은 연합군의 폭격으로 인한 심각한 결과를 피할 수 없었고, 이는 전쟁이 끝날 무렵 점점 더 집중되었습니다. 독일 무기 산업의 중요한 중심지인 이 도시는 1944년부터 점점 더 강화된 폭격의 주요 표적이었고 같은 해 봄부터 낮에도 공격을 받았습니다. 최악의 공격은 1944년 12월 17일에 발생했습니다. 총 1500 톤의 고 폭발성 및 방화 폭탄이 Ulm시를 화염의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1945년
1945년, Söflingen 의 회사 부지 전체가 폐허가 되어 잿더미가 되었고, 값비싼 기계와 원자재가 파괴되어 처음에는 재가동이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Beurer 가문의 기업가 정신은 많은 중소 독일 기업과 마찬가지로 깨지지 않았기 때문에 Beurer 공장의 재건은 전쟁이 끝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회사는 제한적이기는 하지만 초기 생산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1949년
Beurer는 광고 및 마케팅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1950년
Beurer는 하노버 무역 박람회에 처음으로 자신의 부스로 등장했습니다.
1952년
독일 Beurer사의 전기 담요 출시.
1953년
단계 없는 온도 제어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같은 해에 침대 워머 생산을 시작했고 점점 큰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 Beurer는 “고속 다리미”로 알려진 현대 다리미를 선보였습니다.
1954년
Söflinger Strasse 218에 새 공장 건설
1958년
Beurer는 Baden-Württemberg 연방 국가의 연감 "Die westdeutsche Wirtschaft und ihre führenden Männer"(서독 경제와 그 주요 인물)에 언급되었습니다.
1963년
Söflinger Strasse의 공간 부족으로 인해 Uttenweiler에 지부가 세워졌습니다. 400명의 직원과 함께 650만 마르크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1967년
Bernhard Beurer의 사위인 Hans-Dieter Bühler는 3대째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1969년
회사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요들 가수 Franz Lang과 바이에른 카바레 아티스트 Georg Blädel이 참여합니다. Beurer는 수많은 새로운 제조 기계에 투자했습니다. Stuttgart 에 본사를 둔 회사인 Progress와의 협력을 통해 유통망을 성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1970년
Käthe Beurer는 Ulm에서 사망했습니다
1972년
300명의 직원을 보유한 Beurer는 추운 환경에서 일하는 작업자를 위해 난방 패드, 전기 담요, 커피 포트 워머, 플레이트 워머 및 가열되는 작업복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일축구 국가대표팀의 물리치료사인 Erich Deuser는 Beurer rheumatherm-vario 난방 패드를 사용했습니다.
1973년
Eugen Beurer는 Ulm에서 사망하고 Bernhard Beurer가 단독 관리자로 취임했습니다.
1974년
난방 제품 제조업체 인 Hadi 회사 인수
1976년
Beurer는 모스크바에서 열린 "독일 산업 제품"전시회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1978년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신호 배선을 특징으로 한 고속 침대 워머 출시.
1979년
최초의 목 히팅 패드 개발.
1981년
독일 연방 공화국 전역의 영업 담당자와 협력 시작.
1985년
네덜란드 수입업체인 Martex가 판매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1986년
난방 제품을 위한 자동 꺼짐 기능의 발명.
1987년
Beurer는 1980년대 초 난방 제품 분야에서 약 7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성장했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접는 매트와 관련이 없는 다른 신제품으로 반경을 넓혔습니다. 새로운 확장은 주로 Hans-Dieter Bühler 박사가 주도하였고 이 새로운 카테고리는 트렌디한 이름의 "BodyFit"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새로운 카테고리에는 마사지기, 적외선 램프 및 혈압 모니터가 포함되었고, 철봉 대회의 세계 챔피언인 Eberhard Gienger가 1987년 BodyFit 라인의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BodyFit"은 점점 더 빠르게 성장했으며 지금은 이름을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들은 매출의 70%를 차지합니다.
1988년
혈압 모니터 및 체온계 출시.
1990년
Beurer는 "접이식 난방" 부문에서 독일 시장의 선두 주자였습니다. 유럽 지역에서도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991년
"BodyFit"을 "Wellness" 카테고리로 재배치합니다.
1992년
헝가리 Veszprém에 생산 공장 설립 및 비엔나에 판매 자회사 Boneco 설립. 실내 에어컨 출시. 1990년대 초반까지 사용해온 고양이 심볼은 포스터, 전단지, 카탈로그에 등장하며 많은 가정에서 사랑받는 가족 심볼로 수년 간에 걸쳐 그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제품 카테고리의 확장으로 인해 고양이 심볼과 연결되지 않는 많은 새로운 제품들로 인해 70여년간 사용해온 고양이 심볼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1994년
네덜란드 업계 선두주자 ‘Inventrum’을 인수했습니다.
1996년
독일 Wetzotherm에 위치한 제일 크고 강력한 경쟁업체 ‘hitherto’를 최종적으로 인수함으로써, Beurer가 독일 내 유일한 접이식 난방제품 제조업체로 거듭났습니다.
2001년
건강/웰빙 전자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유럽 최고의 제조업체로 성장했습니다.
2002년
저울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Bernhard Beurer가 Ulm에서 사망하였고, Beurer는 가족경영체제를 유지했습니다.
2003년
전기요 생산의 전 자동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가문 4대의 ‘Marco Bühler’가 회사에 합류, 2004년 기술분야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2005년
네일 관련 장비, 피부 케어 등의 제품을 포함한 뷰티 관련 제품군을 확대하였습니다.
2006년
QC 및 공급망 관리를 위해 홍콩에 ‘Beurer Far East Ltd.,’라는 이름의 본사를 설립하였습니다.
전 세계를 아우른 파트너십과 투자를 통해 동유럽, 아시아, 중동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심박계가 런칭 되었고, Ulm에서 Beurer 하프 마라톤이 개최되었습니다.
2007년
의료 제품군 런칭과 함께 혈당계를 선보였습니다. Beurer가 ‘독일의 가장 혁신적인 중견기업 탑100’에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Beurer의 공식 기업 명칭이 ‘GmbH & Co. KG’에서 ‘Beurer GmbH’로 변경됨.
2009년
Beurer의 창립 90주년이 있던 해였습니다. 다시 한 번 ‘독일의 가장 혁신적인 중견기업 탑100’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1년
Ulm에 기반을 둔 가족기업인 ‘Udo Walz by Beurer"와 협업하여 뷰티 사업부에서 고유하고 독창적인 헤어케어 라인을 구축하고, 완벽한 외모의 기본이 되는 세련된 뷰티 제품들을 25가지 이상 선보였습니다.
2012년
Beurer가 전통적인 회사로써 난방 패드로 각종 미디어와 경제전문가들로부터 ‘세기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줄곧 수여 받았습니다.
2013년
‘Beurer Connect’에 ‘HealthManager’라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Bluetooth® 기술과 근거리 통신, 혹은 기존 USB 방식을 통해 측정값을 ‘HealthManager’ 앱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측정값끼리 비교/분석할 수 있고, 또한 웹 데이터도 ‘HealthManager’를 통해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Beurer는 이와 같이 훌륭한 기능들을 통해 최신 건강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4년
‘AS 80’ 활동 센서를 포함한 확대와 더불어 "활동"과 "수면" 두가지 제품군을 ‘HealthManager’ 건강 관리 시스템과 연결하였습니다.
2015년
난방 패드로 다시 한 번 세기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명성 있는 출판가 Dr. Florian Langenscheidt로부터 타이틀을 수여 받습니다. ‘Connect’ 제품군을 확장하였으며, 새로운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은 건강, 웰빙, 안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포함합니다.
2016년
숙면을 돕는 ‘SleepLine’을 출시하였으며, 트렌드를 따라 ‘Beurer FreshRoom’, ‘Beurer SleepQuiet’, ‘Beurer myIPL’과 같은 앱 제품군이 계속 성장하며 디지털화에 발맞추고 있습니다.
2017년
‘Oliver Neuschl’가 상업마케팅 분야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Munich Strategy Group’과 일간지’Die Welt’에 ’Top 100 Growth and Revenue Stars’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2011년부터 2015년까지 3,500개의 기업의 ‘EBIT’(Earnings Before Interest and Taxes) 성장률과 판매량이 조사되었으며 이 3,500개의 대상 기업 중 Beurer는 총34위로, Top 1%에 속하였습니다.
2019년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Beurer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도, 폴란드 및 스위스에 추가로 자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모바일 전기자극을 위한 통합 전극이 내장된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유명한 스타트업 ‘Antelope’을 인수하였습니다.
2019년은 ‘Käthe’ 와 ‘Eugen Beurer’ 부부가 첫 번째 제품을 생산한 이후 현재의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기업으로 거듭난 Beurer의 창립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Beurer에게 아주 특별한 해입니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에 대응하기 위해 마스크 생산을 시작하였고 25,000개의 마스크를 Ulm, Neu-Ulm지역의 주거 노인 복지 시설의 주민 및 직원을 위해 기부하였습니다
‘Barbers Corner’ 제품군을 런칭하였습니다
2021년
헝가리 공장을 유럽의 의료 기기 생산 시설로 확대하여 난방 제품과 더불어 의료 분야 제품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Barbara Becker’, 테니스 스타 ‘Angelique Kerber’, 독일 테니스 연맹과 함께 피트니스, 효과적인 훈련, 회복 및 웰빙을 주된 주제로 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경영진 변경으로 ‘Marco Bühler’와 ‘Oliver Neuschl’에 이어 ‘Sebastian Kebbe’가 마케팅 및 영업 총괄 매니저로 새롭게 임명되었습니다.
2022년
탑모델이자 TV 스타인 ‘Rebecca Mir’가 Beurer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군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Beurer와의 협력을 통해 그녀는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 3종의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년간의 준공 끝에 ‘Beurer Campus’라는 이름의 새로운 본사가 개관되었습니다. ‘Beurer Campus’에는 사무실과 모바일 작업 공간 뿐만 아니라, 리셉션 공간을 포함한 새로운 본 출입구와 제품 전시용 대형 쇼룸이 함께 마련되었습니다.